Home » , , , , » 2BiC (투빅) - HU+MAN

2BiC (투빅) - HU+MAN

To download this full album, choose any of the download links available below.


2BiC (투빅) - HU+MAN

Album Artist(s)
2BiC (투빅)
Album Type
Mini Album
Release Date
2012.06.22
Genre
R&B


Download Links (Full Album)

MEGA (320kbps) - RAR Click here to download
MEGA (Individual Tracks) - MP3Download tracks below
Mirror Unavailable

Tracklist

01. Love Again (Feat. 에일리) (Feat. Ailee)
02. 나이기를 (Promise You)
03. Lady Lady (Feat. 79)
04. 오늘같은 밤이면 (On Nights Like This) (With 다비치) (With Davichi)
05. 또 한 여잘 울렸어 (Made Yet Another Woman Cry)
06. 나이기를 (Promise You) (Piano Ver.)
07. Love Again (Inst.)


Album Review
2012년 '괴물신인' 투빅(2BiC), 고품격 미니앨범 [HU+MAN]으로 여심 공략

실력파가수 투빅(2BiC), 첫 번째 미니앨범 [HU+MAN] 발표.. 타이틀곡 <LOVE AGAIN>으로 가벼움 입다!!!

2012년 가창력만으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던 '괴물신인' 투빅(2BiC)이 첫 번째 미니앨범 [HU+MAN]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3월 디지털싱글 [또 한 여잘 울렸어]로 데뷔한 투빅(2BiC)은 데뷔 당시 '3단고음 10단꺽기' '신승훈 극찬' 'MR제거 라이브 실력' 등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숱한 화제를 모으며 대형신인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이처럼 화려한 데뷔 신고식를 치른 투빅(2BiC)의 첫 번째 미니앨범을 위해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의 지휘아래 작곡가 안영민이 합류해 3개월 동안 합숙하며 음악작업에만 집중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고품격 앨범을 완성시켰다.

투빅(2BiC)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Again>을 시작으로 <나이기를> <Lady Lady> <오늘같은 밤이면> <또 한 여잘 울렸어> 등 모두 7곡이 담겨 있으며 앨범의 퀄리티와 완성도가 높다.

타이틀곡 <LOVE AGAIN>은 풍부한 R&B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일렉트릭 피아노가 메인악기로 사용하여 리듬을 더욱 리드미컬 하게 만들어주었고 투빅의 화려한 화음으로 더욱 보컬의 소리를 단단하게 만들었다. 쉬운 멜로디 속에 경쾌함이 가미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이다.

특히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여자 신인가수 에일리가 투빅(2BiC)을 위해 피처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 층 더 높였다.두 번째 곡 <나이기를(promise you)>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축가형태의 노래로 설렘과 달콤함이 가득한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어쿠스틱기타의 따뜻함으로 좀 더 팝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투빅(2BiC)의 아름다운 화음이 더해져 감미로운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결혼축가로 적격인 신곡 <나이기를(promise you)> 발표를 기념하여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무료 축가서비스를 자청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세 번째 곡 <LADY LADY>는 2번 트랙의 <나이기를>이 결혼축가라면, 이 곡은 결혼한 후 첫날밤을 그린곡이라 할 수 있다. 섹시함을 부각시켰으며 고급스러운 기타루프와 리듬이 듣는 이의 심장을 더욱 뛰게 만든다. 대형 신인 프로듀서 79의 곡으로 79는 투빅을 위해 제일 아껴둔 곡을 선물해주었다.

네 번째 곡 <오늘같은 밤이면>은 마이애미 힙합 스타일 사운드의 네오 소울 음악으로 팝스럽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슴 찡한 가사가 어우러진 명품 듀엣곡으로 투빅(2BiC)과 다비치의 환상 하모니가 매력적인 노래이다. 이 곡은 지난 5월 프로듀서 조영수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를 통해 공개된 곡으로 공개직 후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던 노래이다.

다섯 번째 곡 <또 한 여잘 울렸어>은 투빅(2BiC)의 데뷔곡으로 두 멤버(지환, 준형)의 보컬을 극대화 시킨 R&B 발라드 곡으로 국내 최고의 작사가인 강은경의 현실적이고 가슴 찡한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환의 3단고음 10단꺽기가 화제가 된 노래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나이기를(promise you)> 피아노 버전과 <LOVE AGAIN>의 Instrumental Music이 실려있다. 특히 <나이기를(promise you)> 피아노 버전에는 프로듀서 조영수가 직접 투빅(2BiC)을 위해 숨겨뒀던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한 실력파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신예 투빅(2BiC)은 '2Bi Continue'의 약자로 두 사람이 늘 항상 음악과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으며,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을 지닌 실력파 그룹이다.

최근 아이돌그룹 강세로 보컬리스트 파워가 약해진 가요계를 장악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해온 투빅(2BiC)의 첫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본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BubbleFeetMusic (SK) © 2013 - All Rights Reserved
AegyoSyndrome [SyntaxError Theme] v1.2